본문 바로가기

Yii Framework/Guide to Yii 1.0

06. 항목 스크립트

이 곳은 제가 개인적으로 YII framework의 Guide 부분을 번역해 놓은 곳입니다.

제가 영어 전공자도.. 그렇다고 영어랑 친하지도 않습니다. 

그래서 보시면 뭔가 글도 엉성하고 말이 안맞는게 많습니다.

잘못 오역된 부분이라던지 그런 부분들 친절하게 알려주시면 바로 수정하겠습니다.

이 페지의 원글 
http://www.yiiframework.com/
doc/guide/1.1/en/basics.entry


항목 스크립트

  1. 버그 모드

항목 스크립트는 사용자 요청을 먼저 받아 부트 스트랩(시작)하는 PHP 스크립트입니다. 이것은 최종 사용자가 직접 실행을 요구할 수있는 유일한 PHP 스크립트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Yii 응용 프로그램 항목 스크립트는 다음과 같은 간단한 것입니다.

// remove the following line when in production mode
defined('YII_DEBUG') or define('YII_DEBUG',true);
// include Yii bootstrap file
require_once('path/to/yii/framework/yii.php');
// create application instance and run
$configFile='path/to/config/file.php';
Yii::createWebApplication($configFile)->run();

이 스크립트는 먼저 Yii 프레임 워크 부트 스트랩 파일 yii.php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런 다음 지정된 구성으로 웹 응용 프로그램 인스턴스를 생성하고 실행합니다.

1. 디버그 모드
Yii 응용 프로그램을 디버깅 모드 또는 프로덕션 모드 중 하나에서 실행할 수 있지만,이 모드는 상수 YII_DEBUG값에 의해 결정됩니다. 기본적으로이 상수 값은 false 로 정의되며, Production Mode를 의미합니다. 디버그 모드에서 실행하려면 yii.php 파일을 통합하기 전에이 값을 true 로 정의 하십시오. 디버그 모드에서 실행하는 것은 그다지 효율적이지 않습니다. 내부적으로 다량의 로그를 생성하기 때문입니다. 반면 디버그 모드는 개발 단계에서 매우 강력합니다. 이유는 오류가 발생하면 디버깅 정보가 충분히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